Untitled Document

" 안녕하십니까!"

저희 Home page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낚싯바늘은 인류의 생존과 더불어 이어져 온 생활의 도구이며 선조들의 지혜와 삶이 담긴 유구한 문명유산입니다.

저희 금호조침은 한국의 낚시인과 어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께 고급 낚싯 바늘을 공급하려는 기치를 내걸고 1979년 설립하였습니다.

저희는 설립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오직 낚싯바늘 생산에만 열성을 다하고 있고, 세계적인 순철 제련국의 잇 점을 활용, 고급카본소재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지금은 일제바늘 일색이던 한국 낚싯바늘 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낚싯바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내업계로는 최초로 "참바늘"이라는 독자 브랜드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또한, 처음으로 "Q"마크를 획득하여 명실공히 한국의 최고급 낚싯바늘 생산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이외에도 금호조침에서는 신제품개발에 온 힘을 기울여 낚시인 들로 하여금 손쉽게 낚시를 즐기게 하려는 목적으로 다양한 낚싯바늘 채비를 구비하였고, 이와 같은 제품들은 현재 국내에서 생산된 후 베트남과 중국공장에서 가공을 하여 국내에 시판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금호조침은 낚시인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애정 어린 질책 덕분으로 가능했습니다.

이러한 여러분의 성원을 발판으로 저희는 바야흐로 글로벌 시대를 맞아 활발하게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써 작으나마 국익신장에도 일조를 하고자 합니다.

이제 금호조침은 날로 복잡해지고 각박해지는 21세기의 인류생활에 다소나마 활력과 여유를 드리고자 하는 시대적 소명아래, 품질제일주의를 계속 지향하고 보다 많은 분들이 손쉽게 낚시를 즐길 수 있게끔 아이디어 제품개발과 환경 친화적인 제품생산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금호조침 낚싯바늘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